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켓비 FILMON 필몬 거실장 내돈내산

by 햄소요니 2020. 12. 11.
반응형

우리집은 20평이 조금 안되는 넓지 않은 작은 집이고, 아기를 키우고 있는 집이지만 낮에 가끔보면 예뻐보일 때가 있어서 가끔 사진도 찍는다. 이 거실장 덕분이 아닐까 싶은데^^;; 결혼하고 신혼가구로 처음 구입해본 FILMON 2문 TV거실장. 2년정도 사용해본 후기를 이제야 작성한다. 알다시피 진짜 원목은 아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이 제품이 별로인 사람도 있겠지만 가성비 괜찮은 거실장을 추천해달라 한다면 나는 FILMON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 

 

디스플레이 가능한 슬라이딩 문2개

우리 집에는 TV가 없어서 거실장이 높거나 클 필요가 없었다. 벽면을 빔으로 사용하다보니 오히려 낮은 높이의 거실장을 알아보다가 알게된 filmon제품. 문이 3개인 제품도 있었지만 집 구조와 맞는 제품을 찾다보니 2개인 제품과 수납장을 함께 놓으면 좋을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다.  슬라이딩형으로 된 문은 들어서 밀면 안으로 들어간다. 주로 닫아서 사용하는 편인데 저렇게 책을 진열해 둘 수도 있어서 열어두는 것 보단 닫아두는게 훠~얼씬 예쁜 거실장이다.

 

생각보다 넓고 깊은 거실장

filmon의 색상은 3가지였는데,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따뜻한 색감이 극대화 된 캄포어베니어 색상으로 골랐다. 사진 왼쪽에 보이는 함께 구입한 수납선반도 역시 filmon수납선반이고 거실장과 같은 색상이다. TV거실장이니 만큼 티비를 올려두어도 될 만큼 넓어서 화분들을 올려두기에도 좋다. 가지고 있는 TV가 크다면 문2짜리는 상대적으로 좁아 보일 수도 있지 싶어서 그런경우라면 문3개짜리가 더 어울릴 것 같다.

거실장 선반 높이조절가능

거실장 안쪽 뒷면에는 전선을 뺄 수 있도록 홀이 있어서 스피커처럼 전선이 있는 전자기기를 두고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전선정리가 되어 보기에도 깔끔해서 좋다. 거실장 선반은 사용자에 따라 높이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멍을 뚫어 두어서 필요에 맞게 높이를 조절하면 된다. 나는 선반없이도 사용했다가 지금은 아기들 책 높이에 맞추어서 2층으로 세팅해 사용 중이다. 아기들 책은 작아서 2층으로도 사용하지만 일반 책의 높이로 사용하려면 선반을 없애고 사용해야 가능할 듯 싶다. 대신 수납상자도 들어갈 만큼 깊어서 정리함에 장난감을 넣어 보관하기도 좋다.

수납선반도 FILMON수납장

수납선반의 아래칸은 수납공간이 깊고 넓은 편이어서 장난감을 수납할 용도로 구매했는데, 책의 높이가 높은 스티커북같이 책꽂이에 꽂히지 않는 책들을 넣어두기 딱 좋아서 겸사겸사 사용하고 있다. 같은 디자인에 다리가 없이 사용하는 제품도 있었는데, 나는 청소하기 쉽도록 다리있는 걸로 구입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주의하면 좋을 점!!

아이가 있는 집이라도 예뻤으면 하는 마음에서 구매했던 제품이다. 구매이유에 적합하게 거실장 덕분에 집은 예쁘지만, 아이들이랑 같이 사용하다보니 스티커를 붙이거나 모서리가 뾰족한 부분은 주의해서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

실제로 정면에 하얗게 찍인것 처럼 보이는 부분은 테이프를 붙여놨다가 떼면서 생긴 자국이다ㅠㅠ 아이들 스티커는 안붙이고 사용하면 베스트지만, 혹여 붙이더라도 조심조심 빨리떼어내길 추천한다ㅠ

 

FILMON 거실장과 수납장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요기요기

 

↓↓↓

 

마켓비 FILMON TV거실장 2문 58120

COUPANG

www.coupang.com

 

#거실장 #마켓비거실장 #가성비좋은수납장 #FILMON #FILMON거실장

 

 

 

 

반응형

댓글